CAFE

23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스크랩] [해외]야심차게 준비했던 오사카 엑스포 근황...

작성시간25.05.16|조회수4,460 목록 댓글 4

 

 

이 외에도

 

 

후쿠시마 목재로 만든 박람회장 랜드마크 건물은 비가 줄줄 새고

 

매립지 위에 지었는데 메탄가스 처리를 제대로 안 해서

하수도에 가득찬 메탄가스 폭발을 막으려 맨홀뚜껑 다 열어놓고

 

친환경 엑스포라며 박람회장 지도는 200엔을 주고 사야하고

 

소바 4천엔, 라멘 2천엔, 샌드위치 1천엔 등 음식은 창렬하고

 

 

낭낭하게 망해가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5.05.16 우연히 저기 관련 영상 봤는데 예약 시스템 완전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가기전 사이트에 사전예약 해야해서 일반적으로 외국 관광객이 일본 여행 간김에 가볼까? 그럴 수 없다던데 위치까지도 별로고
  • 작성시간 25.05.16 후쿠시마목재..
  • 작성시간 25.05.17 엑스포 자체가 현대시대 트렌드랑 안맞아요;;
  • 작성시간 25.05.17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