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기타]태몽없이 태어난 아이는 이번 생이 첫 생이라는 말이 있음.jpg

작성시간25.08.23|조회수6,157 목록 댓글 14

출처 :

https://x.com/L0VE_x_x/status/1959141696530522601?s=19






https://x.com/happydogreal/status/1959202883553177856?s=19




믿거나말거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5.08.24 어마마 저도 애 둘다 못 꿔줘서? 뭔가 아쉽고 왠지 미안한 맘이 있었는데~~~ 첫 생 이라 생각할래요 !!귀엽당ㅋㅋㅋ
  • 작성시간 25.08.24 헉 저도 태몽이 없어서 속상했는데 위로돼요 ㅠㅜ 첫생 후회없이 살다 가야쥐
  • 작성시간 25.08.24 우와
  • 작성시간 25.08.24 태몽에 실제 저희 애기가 나왔는데요ㅠㅠㅋㅋ 이번 생이 첫 생인건지... 아니면 전생에도 저의 아이였던 것인지🤔ㅋㅋ
  • 작성시간 25.08.24 그럴듯하네요ㅋㅋㅋ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