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꼬꼬무에서 제보받는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3.21|조회수4,19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더쿠, X꽤 옛날에 폐업한 약국인데도 스레드에 넘쳐나는 간증글..맘카페에서도 찾는사람 많음대체 성분이 뭐길래 저렇게 효과가 좋은걸까 너무 궁금..찾아보니까 폐업한지 거진20년 되가는데도쟁여놓은사람들이 아직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3.21 우와 처음듣는데 진짜 신기하네요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3.21 와!!!! 첨들어요 신기 작성자타피오카 | 작성시간 26.03.22 헐 이거 지금 집에 남아있는데 부모님 지금 제보해야겠다고 약통 닦고 난리시네요 ㅋㅋ 과연 무슨 얘기를 하려나 효과 정말 좋았다고..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3.22 우와...제발 찾아서 연고 제작해주시길ㅜ 작성자gods | 작성시간 26.03.22 와..처음 듣는데 너무신기해요 저도 사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