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시간 26.05.03 이렇게 보니 왼손 안 떨어지는건 변우석이 더 선생님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
작성자전니 작성시간 26.05.03 어깨를 써야하는 것 같아요!
-
작성자최수빈 작성시간 26.05.03 변우석은 몸을 진짜 못 쓰네요
-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시간 26.05.03 변우석은 딱 선생님이 가르쳐준 대로만 한거고 박지훈은 뭔가 어색하니까 본인이 안정적인 자세를 찾은 것 같아요
-
작성자토마토 작성시간 26.05.03 변우석-배운만큼 소화
박지훈-배운데로 소화+연기로 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