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뉴뉴 작성시간 26.06.02 정승환이 곡 뺏은 것 같아요..... 음원도 내줬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2 곡 자체가 너무 좋아서ㅠㅠ 이런 멋진 곡이 자작곡 심지어 데뷔곡이라니ㅠㅠㅠㅠ 로로 더 슈스 되겠네
-
작성자율리아스타르크 작성시간 26.06.02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정승환버전도 원곡도 ㅜㅜㅜㅜㅜ
-
작성자ㅈi9별 작성시간 26.06.02 방금 들었다구요 ㅠㅠㅠ
-
작성자블루레몬에이드 작성시간 26.06.02 정승환 진짜 왤케 잘하냐구여ㅠ 진짜 역대급 커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