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이번에 티빙 정보 유출 사태 피해자 특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03|조회수2,748 목록 댓글 5

출처 : 트위터




KT 정보 유출 피해자였음,,,,
KT 정보 유출 보상이
'티빙'이랑 '디즈니플러스' 중 하나를
3+3개월 이용권 선택하는 거였음

근데 티빙에서도 개인정보 유출 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캉스 | 작성시간 26.06.03 헐 맞아요 저 kt보상으로 저 이용권 쓰는중이었는데 아오
  •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3 네.. 그게 바로 접니다ㅋㅋㅋㅋ후....
  • 작성자봉봉붕 | 작성시간 26.06.03 그럴 것 같았어요
  • 작성자안세호 | 작성시간 26.06.03 ㅅㅂ... 저네여???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03 저네요 ㅎ ㅁ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