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번에 티빙 정보 유출 사태 피해자 특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03|조회수2,74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트위터KT 정보 유출 피해자였음,,,,KT 정보 유출 보상이 '티빙'이랑 '디즈니플러스' 중 하나를 3+3개월 이용권 선택하는 거였음근데 티빙에서도 개인정보 유출 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캉스 | 작성시간 26.06.03 헐 맞아요 저 kt보상으로 저 이용권 쓰는중이었는데 아오 작성자삼각커피우유 | 작성시간 26.06.03 네.. 그게 바로 접니다ㅋㅋㅋㅋ후.... 작성자봉봉붕 | 작성시간 26.06.03 그럴 것 같았어요 작성자안세호 | 작성시간 26.06.03 ㅅㅂ... 저네여???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03 저네요 ㅎ ㅁ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