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루룻뚜 작성시간 26.06.03 아효 좀 적당히해 그냥 그럴수도 있는거죠 아직 나이도 20대인데 앞으로 알아가면 되지..
-
작성자Green Grape 작성시간 26.06.03 모쏠 연애프로도 이렇잖아요ㅋ 그사람 특징인걸 모쏠이라 그렇다는식으로..
-
작성자삐빅 작성시간 26.06.03 연애한게 내 인생 최대 업적이냐구요.... 아무나 만나느니 아무도 안 만나는게 나아요.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시간 26.06.03 ㄹㅇㅋㅋㅋ 만나봤자 오징어한남 만났을거면서 모쏠이라 그래~ 하면서 꺼드럭거리는 인간들 개많아요
-
작성자주토피아 작성시간 26.06.03 연애가 뭐라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