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어디가서 모쏠이란 얘기 하지말아야하는 이유...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3,504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60707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루룻뚜 | 작성시간 26.06.03 아효 좀 적당히해 그냥 그럴수도 있는거죠 아직 나이도 20대인데 앞으로 알아가면 되지..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03 모쏠 연애프로도 이렇잖아요ㅋ 그사람 특징인걸 모쏠이라 그렇다는식으로..
  • 작성자삐빅 | 작성시간 26.06.03 연애한게 내 인생 최대 업적이냐구요.... 아무나 만나느니 아무도 안 만나는게 나아요.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03 ㄹㅇㅋㅋㅋ 만나봤자 오징어한남 만났을거면서 모쏠이라 그래~ 하면서 꺼드럭거리는 인간들 개많아요
  • 작성자주토피아 | 작성시간 26.06.03 연애가 뭐라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