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서울 20대 남자 75% 오세훈에 투표함.jpg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03|조회수1,696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트위터니들이 오세훈 데리고 딴나라가서 살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위젤리 | 작성시간 26.06.03 무상급식 안준다해서 쫓아내고 무상급식 시켜놨더니 ㅉ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뭐 .. 그럴만해요 지능이 작성자붉은노을 | 작성시간 26.06.03 어휴 작성자유내힘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눈팅극혐 | 작성시간 26.06.03 역시 남자가 나라를 망쳐요~ㅉㅉ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