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번에 추미애가 경기지사 당선되면 헌정 사상 최초의 여성 광역지자체장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2,33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x.com/eun_gong/status/2062100008195998034?s=46X의 은공@現代都市文化研究会님(@eun_gong)어찌되었든 드디어 헌정 사상 최초의 여성 광역지자체장을 보게 되는구나. 정말 오래 걸렸네.x.comhttps://x.com/of_d_ver/status/2062128805557493786?s=46X의 드버(⊙□⊙)님(@of_d_ver)무슨 미국에서 처음으로 원주민 주지사 나올 수 있다기에 지금까지 없었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추미애가 최초의 여성 도지사라는 거야 인류 수준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3 bbbbb 작성자낭만합격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러면 무조건 추미애가 돼야만...양향자가 돼도 그런거잖아요... 추미애님 파이팅...!!!! 작성자딸기케이크 | 작성시간 26.06.03 와 진짜 한명도 없었던게…. 충격적..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03 없었다는게 더 충격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04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