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6.3지방선거] 서울은 이제 존재자체만으로 계급이다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구 트위터 현 엑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03 전 오히려 타지역와서 이나마 희석된거라고 생각하는 서울토박줌.. 서울 원래 2찍 심했어요. 심지어 서울 내 지역별로도 더 뚜렷함요. 서울토박인데 민주당 뽑으면 자가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봤어요 (부동산때문이라도 민주당 안뽑는다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