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사회][6.3지방선거] 서울은 이제 존재자체만으로 계급이다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1 목록 댓글 1

출처 : 구 트위터 현 엑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03 전 오히려 타지역와서 이나마 희석된거라고 생각하는 서울토박줌.. 서울 원래 2찍 심했어요. 심지어 서울 내 지역별로도 더 뚜렷함요. 서울토박인데 민주당 뽑으면 자가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봤어요 (부동산때문이라도 민주당 안뽑는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