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eessffpp
|
작성시간
26.06.03
하나하나 들어줄 필요없어요. 우리는 뭐 어쩌라고로 넘어가고, 선관위 줘패면돼요.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3
당연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03
저것들 쌉소리 들어주지말고 선관위 개패야죠
-
작성자호이호이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진짜로 줘패야돼요. 하는것도 없는데 용지하나 제대로 준비못하는게 말이되냐고요.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03
지랄하지말라그래요 ㅎㅎ 입다물어라 선관위를 조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