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단독] 장동혁 “선거무효소송 제기할 것…준비 중”

작성자믹스커피가맛있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3 목록 댓글 35

출처 : https://naver.me/xy7H9rZt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시장 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선거무효 소송에 나설 예정인 것으로 파악됐다.

장 위원장은 3일 강남구, 송파구, 광진구 등 서울 지역 14곳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선거가 중단된 초유의 사태와 관련해 국민일보에 “선거무효소송에 나설 것”이라며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광한 | 작성시간 26.06.03 예예
  • 작성자아이스커피 | 작성시간 26.06.03 그러시고 당대표 계속 해줘 ㅠㅠ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03 그러를 그러세요
  • 작성자5년돌려내 | 작성시간 26.06.03 하던지말던지~~
  •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4 그래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