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외로 초딩이 더 빡쳐하는 영화 '집으로' 장면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5,3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다음카페, 트위터https://youtube.com/shorts/gALP40fM9N8?si=h1fuzjNU8Kv0fpJ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nnnd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초딩때 집으로 보면서 진짜 빡쳤어요 아 왜저래ㅡㅡ 개념없네 이러면서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05 예의바른 초딩들의 분노를 사고만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ㅋㅋㅋㅋ 작성자모닝커피없이어떻게살아 | 작성시간 26.06.05 와 근데 맞아요 저도 어릴 땐 보면서 진짜 짜증났어요 ㅋㅋ 할머니가 해줬는데 왜저래!!! 이랬는데 지금 보니 그냥 너무 아기인것 ㅠㅠ 작성자민트맛치약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