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사회]"티빙 '털린' 분들, 앞으로 몇 달간 피싱 시달릴 것" 비밀번호 바꿔도 소용없다고?

작성자니가 예뻐서 좋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19,761 목록 댓글 11

출처 : https://v.daum.net/v/20260605131610328



전문 링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맹구는내친구 | 작성시간 26.06.05 어쩐지 요즘 피싱전화가 많이 왔었는데..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05 이 망할 놈들 개인정보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야 여기 털리고 저기 털리고...
  • 작성자말랑쫀득복숭아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누룽 | 작성시간 26.06.05 아니 전 cj 연동 계정인데 싀앙
  • 작성자낭만닥터김사부 | 작성시간 26.06.05 이미 다른데서 털릴대로 털려서 그런가 전 해탈했어요 이제 화도 안나더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