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05 근데 임용고시는 당사자인거고, 야구는....당사자가 아닌데도 그르케 화가 나는 건가요..? (야알못줌)
-
작성자피치칩 작성시간 26.06.05 저도 프로야구 보면서 혈압올라 뒤지는 아빠를 보며... 고액연봉은 아빠가 받는게 아니라 쟤네가 받는데 왜 아빠가 갖은 스트레스 다 받냐고, 지는게 그렇게 스트레스면 걍 응원 안하면 되자나? 하니까 프로스포츠라는 게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05 왜 서울대 , 하버드 못가요? 열심히 공부하면 될것을~?
왜 주식부자 못되요? 열심히 벌면 될것을~? 하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