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 : 왜 우승을 못했대? 열심히 하면 되잖아, 희한하네~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19 목록 댓글 3

출처 :https://x.com/darammm888/status/2062504955102286007?t=gluRJ6WV9Y0LCkxfeM6ciQ&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임용고시는 당사자인거고, 야구는....당사자가 아닌데도 그르케 화가 나는 건가요..? (야알못줌)
  • 작성자피치칩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프로야구 보면서 혈압올라 뒤지는 아빠를 보며... 고액연봉은 아빠가 받는게 아니라 쟤네가 받는데 왜 아빠가 갖은 스트레스 다 받냐고, 지는게 그렇게 스트레스면 걍 응원 안하면 되자나? 하니까 프로스포츠라는 게 원래... 그렇다고 하네요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05 왜 서울대 , 하버드 못가요? 열심히 공부하면 될것을~?
    왜 주식부자 못되요? 열심히 벌면 될것을~? 하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