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2030이 보수화된 게 아니라, 진보가 2030의 언어를 잃은 겁니다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720 목록 댓글 3

출처: 뽐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 작성시간 26.06.05 알겠는데 그래서 왜 보수정권일때는 암말도 안 하는 건데요.. 그때도 내가 살기 힘든건 정부탓이다 해야죠
  • 작성자해피바나나 | 작성시간 26.06.05 약간 많이 헛소리..겨우 이런 핑계 쥐어짜서 책임전가하면 안되지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05 아니 5천년 반만년 역사상 가장 혜택 누려온 2030남이 사다리 치웠네 뭐다 ㅅㅂ ㅋㅋㅋ 군대도 민주당이 1년 6개월로 줄여줘 민주당이 월급도 몇백으로 올려줘. 복지도 늘려줘 ㅋㅋㅋ 그렇게 집 갖고 싶으먄 지방가. 서울 기득권은 어떻게 해서든 올라가고 싶은데 할 수 있는 건 없어서 떼쓰는걸로밖에.. 지금 기성세대가 전쟁 폐허에서 한강의 기적 만들고 imf이겨내고 선진국 반열에 올린거 아님? 그동안 너넨 뭐했는데ㅋ 서울 집값 잡으려고 과밀화 막으려고 많은 정책 내도 반데한게 국짐인데 민주당 굴절혐오 ㅋㅋㅋ 그러니 무식하다고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