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txt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06|조회수3,404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소주담 시골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6 지랄도 풍작이다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06 애초에 아파트 단톡에서 저런말하는게 제정신 아녀보임... 작성자착한호박 |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시그널 | 작성시간 26.06.06 왜저래 작성자미지미래 | 작성시간 26.06.06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