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원요청 부탁합니다 김밥 간식류가 하나도 없습니다.jpg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06|조회수3,043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x.com/i/status/2063052952609407143X의 지금 극우는...님(@nowrightwing) x.com잠실 스벅가서 사드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enpia | 작성시간 26.06.06 어휴 돈 좀 써라 먹으러 모였냐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6 엥? 김밥축제인 줄 아나봐 작성자푸딩동글 | 작성시간 26.06.06 보내주는 사람이 없나??준석이한테 말해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06 어휴 ㅅㅂ 작성자금은옥 | 작성시간 26.06.06 사먹어 왤케 지원해 달라그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