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선관위 규탄집회 지도부 나서지 말라"

작성자유마허|작성시간26.06.06|조회수974 목록 댓글 7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33185721


시위 나간 김민수 "청와대로 가자"
국힘 의원들 "선동 프레임 갇힌다" 우려


https://naver.me/xNpjsb8T





🍿🍿🍿

맨날 이용만당하고 버려지는 우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06 에구구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06 팽~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이어드 |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니네는 이용가치가 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