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갑자기 작성시간 26.06.07 현충일이니까 충분히 올릴만하죠
-
작성자망망멍멍 작성시간 26.06.07 아니.. 이건 너무 현충일 사진들인것같아요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07 어제 현충일이라 충분히 올릴 수 있는 거 같아요 (정해인 팬 아닙니다) 그러니깐 현충일인데 저것들이 ㅈㄹ떠는 바람에 하나하나 다 검열하게 하는 이 상황도 너무 빡쳐요
-
작성자西島隆弘 작성시간 26.06.07 너무나 현충일
-
작성자사랑의종말론 작성시간 26.06.07 현충일이라 태극기올린거랑 부정선거충이라서 태극기 올리거 구분하기 넘 빡쳐요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