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투표용지 부족한걸로 눈물흘리며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710 목록 댓글 8


https://x.com/ddodongja/status/206352188134572901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dhabits | 작성시간 26.06.08 명문이다ㅋㅋㅋㅋㅋㅋ 어느것에 분노해야할지 모르는 멍청이들이란ㅋ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깐요ㅋㅋㅋ
  • 작성자돌덕 | 작성시간 26.06.08 완전 동감이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모카포트 | 작성시간 26.06.08 오, 딱 맞는말이네요.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