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투표용지 부족한걸로 눈물흘리며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71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ddodongja/status/206352188134572901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adhabits | 작성시간 26.06.08 명문이다ㅋㅋㅋㅋㅋㅋ 어느것에 분노해야할지 모르는 멍청이들이란ㅋ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깐요ㅋㅋㅋ 작성자돌덕 | 작성시간 26.06.08 완전 동감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모카포트 | 작성시간 26.06.08 오, 딱 맞는말이네요.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