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참정권을 빼앗겨서 눈물이 나고 손발이 벌벌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www.threads.com/@ldhehadss/post/DZSxpY3nRnt?xmt=AQG0-wMm-s8lagBzIP7_mXti32Xo9D4f029jwHaHXCsz-DS49JjLh_4it7cKjA-GoLCenF2l&slㄹㅇ 그렇게 참정권이 중요한 줄 아는 애들이 박정희를 존경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점은 우파라 책 안읽는 극우들의 정신세계...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08 무슨 세계관이 마블보다 더 복잡혀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08 우파 지성인들 서운하겠네요.. 작성자김은희작가 | 작성시간 26.06.08 책 읽으면 좌파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래 들은 말 중에 젤 웃기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