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연예]영화 <와일드씽> OST 멜론 핫100 진입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04 목록 댓글 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418946



현재 순위

여기서도 밀리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09 니가 좋아~💗
  • 작성자바스크치즈케이크바삭 | 작성시간 26.06.09 노래 둘 다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노래는 기가막히게 좋아요!ㅋㅋㅋㅋㅋ 박지현 음색 완전 제스타일... 가수였으면 덕질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와수 | 작성시간 26.06.09 니가 좋아~~
  • 작성자소요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맨날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