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영화 <와일드씽> OST 멜론 핫100 진입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5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418946현재 순위여기서도 밀리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09 니가 좋아~💗 작성자바스크치즈케이크바삭 | 작성시간 26.06.09 노래 둘 다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노래는 기가막히게 좋아요!ㅋㅋㅋㅋㅋ 박지현 음색 완전 제스타일... 가수였으면 덕질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작성자하와수 | 작성시간 26.06.09 니가 좋아~~ 작성자소요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맨날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