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언젠가 터질 사고” “사전투표 버려야” 선관위 직원들의 고해성사 작성자샤라라라라라랄|작성시간26.06.09|조회수1,900 목록 댓글 6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관위 직원의 문제분석과 대책요구 요약선거철 업무량 폭증 및 사전투표 때문, 사전투표 폐지하고 선거업무 지방공무원으로 이양해라출처 : https://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3757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09 시발 작성자여름복숭아최고 | 작성시간 26.06.10 무능하고 게으른게 선관위 아니고?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0 무슨 말이야. 선관위가 선거철에 업무가 폭증하는건 너무 당연한거 아님? 선거철을 위해 존재하는 애들이 일이 많다고 불만이라니.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0 완전자동개표,집계시스템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작성자날씨가 좋으면 | 작성시간 26.06.10 응 해체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