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민주당 이지은 대변인 사퇴발표 페이스북 전문

작성자듄하세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2 목록 댓글 7

출처 : 이지은대변인 페이스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0 아 친정청래쪽 사람이예요?? 제명시키길
  • 작성자둥굴레차 | 작성시간 26.06.10 합당은 대통령 뜻이라고 명팔이로 당을 헌납하려고 하더니 당 꼬라지보고 대통령이 작심한거 가지고 당무개입 프레임 잡고 있죠? 집권야당 답죠?ㅋㅋ 왜 탄핵하시게? 이지은아 넌 공천받아도 또 질거야 그냥 조국당으로 가세요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10 텍스트만 보면 그럴싸한데 그 동안 여러 방송에 나와서 흘린 발언들보면 곱게 받아들이기 어렵죠.
    대변인 감투쓰고 저딴 말을 해요?
  • 작성자분노를노래하소서 | 작성시간 26.06.10 혀가 기네요 민주당 대변인이 언행이 그따위면 곤란하죠 조국당으로 가시쇼
  • 작성자피트리 | 작성시간 26.06.10 조중동,국힘 물어라 하고 먹이던져 주는짓을 민주당대변인이 하고 있어요?처음이면 생각없이 말실수했구나 사퇴해라로 끝나겠지만 그동안 겸공,매불쇼,박시영티비 나와서 한 말이 있잖아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