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정청래 민주당 대표 의원총회 생중계 찬성입장발표! 작성자듄하세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71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절차 투명하게하자는데 반대한다? 캥기는게 있는거죠!!1인1표제 사수해야합니다.출처 : 정청래 페이스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10 1인 1표제 사수!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0 정청래 사퇴해라 뻔뻔한거보소 어휴 털보눈치만 보고 작성자모카포트 | 작성시간 26.06.10 1인 1표제 사수, 응원합니다. 작성자shuri | 작성시간 26.06.10 꼭 생중계 되길 작성자해피바나나 | 작성시간 26.06.10 생중계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