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외국인들이 한국 피부과 찾는 이유 작성자봄날의햇살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35,0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아호호 | 작성시간 26.06.10 오 작성자에딴이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진짜 서양인들은 특히 안면거상 효과 상상이상으로 보더라구요 20년젊어지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