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10 뭐야뭐야 기대하고 있던건데 묘하게 아슬아슬하네 궁금하다고요 ㅠㅜㅜ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0 생각보다 에그지수가 처참하네요...
전 나름 재밌게 봤는데ㅋㅋㅋㅋ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0 저는 그래도 보려구요.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10 저 일단 봅니다 저 감독님 SF 좋아하기도 엄청 애정하고 최애작이 미지와의 조우인데 그 느낌나서 기대중이에요
-
작성자포키 작성시간 26.06.10 엇...하지만 볼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