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스크랩] [연예]파면 팔수록 '이래도 됨?' 싶은 것들의 연속인 영화ㅋㅋㅋ

작성자해피캣피|작성시간26.06.11|조회수6,820 목록 댓글 3

출처: 더쿠

https://theqoo.net/square/4238765416

 


는 ‘너바나 더 밴드’

 

 

 

주인공이 경찰을 피해 도망가는 장면은

드레이크 저택 총격사건 소식을 듣고

그 현장에 바로 가서 촬영 시작함

실제 뉴스에도 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은데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피 받는 장면은

진짜 상 받으러 갔다가 한 컷 찍겠다고 하고 찍음ㅋㅋㅋㅋ

 

 

 

 

심지어 포스터 비하인드:

그 와중에 시차 계산 잘못해서 결국 마티 슈프림보다

늦게 공개한 것 까지가 이 영화의 코미디 온도 그 자체임

 

 

참고로 본문 같은 비하인드가 엄청 많아서

영화 보고 비하인드까지 꼭 찾아봐줘 그게 완성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남매 | 작성시간 26.06.11 너구리 섭외 아니라던데요ㅋㅋㅋ 영화 엄청 재밌게 잘 봤어요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1 비하인드 봐야겠어요 영화 재미있게 봐가지고 ㅋㅋ 흥미롭네요
  • 작성자작은별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영화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