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재석 작성시간 26.06.11 달리는 거 개빨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 드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을빛진달래 작성시간 26.06.11 와 이번엔 진짜 인사이드 더 파크 호텔이네요ㅎㅎ
-
작성자시그니처 작성시간 26.06.11 홈까지 20초 걸린ㅠㅠㅋㅋㅋㅋㅋㅋ 쌥쌥이유찬...
-
작성자1.박치국 작성시간 26.06.11 타격부터 홈 밟는데까지 20초가 안 걸린ㄷㄷㄷ
-
작성자물뚱뚱이 작성시간 26.06.11 시리즈 첫 경기땐 김민석이 1히트 3실책으로 하더니
시리즈에 2개씩이낰ㅋㅋㅋ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