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스포츠][KBO] 두산 이유찬의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ㄷㄷㄷ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723 목록 댓글 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2775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재석 | 작성시간 26.06.11 달리는 거 개빨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서 드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을빛진달래 | 작성시간 26.06.11 와 이번엔 진짜 인사이드 더 파크 호텔이네요ㅎㅎ
  • 작성자시그니처 | 작성시간 26.06.11 홈까지 20초 걸린ㅠㅠㅋㅋㅋㅋㅋㅋ 쌥쌥이유찬...
  • 작성자1.박치국 | 작성시간 26.06.11 타격부터 홈 밟는데까지 20초가 안 걸린ㄷㄷㄷ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11 시리즈 첫 경기땐 김민석이 1히트 3실책으로 하더니

    시리즈에 2개씩이낰ㅋㅋㅋ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