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이대녀 우경화같은 소리하네 민주당 이대녀한테 잘해라.twt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1,046 목록 댓글 6

출처 : https://x.com/haponenine/status/2065055220095463563?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표나리 | 작성시간 26.06.11 멋져요ㅜㅠ 민주당 쫌 잘해라!!!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ㅠㅠㅠㅠ다들 잘 살아가고있었다고요 ㅠㅠㅠ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11 똥볼차지 말라고 진짜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2 이번에 충북 힘내줘서 좋아요 충남은 더 힘냈으면 ㅜㅜ 그리고 경북은.... 다른 지역 다 빨강 40을 못넘는데 혼자 47이라니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ㅜ
  • 작성자라디오디오 | 작성시간 26.06.12 경북민주당녀 여기 있습니다ㅜㅜ
    많이 외롭지만 화이팅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