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enpia 작성시간 26.06.12 미국사는 조카.. 올리브영이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한보따리씩 사오는데 귀국날 짐보고 미국에 장사하러 가는 줄 알았어요.
-
작성자톨밤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다른나라에서 사서 오는것도 그 나라 사람은 왜냐고 해요ㅋㅋㅋ
똑같은거죠 -
작성자여름엔농사꾼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그런가 요즘 제주도에 올리브영 진짜 많아진것 같아요 ㅋㅋㅋ 가보면 다 외국인들!!!
-
작성자연느 작성시간 26.06.12 올영+다이소 털어가더라구요
-
작성자Green Grape 작성시간 26.06.12 많이 사가세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