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설빙 신메뉴.jpg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8,98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41409078컵설빙팥인절미 5,900원오레오초코, 애플망고치즈 6,500원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12 이야 이게맞지!! 작성자청춘의포말 | 작성시간 26.06.12 오 좋다!!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12 이거지예 작성자아거떼 | 작성시간 26.06.12 이제야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13 헐.... 동네에 있음 좋겠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