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나 당근에서 바퀴벌레 잡고 다님ㅎ (벌레사진 없음)

작성자노모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1,625 목록 댓글 10

출처 :더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멋있다..
  • 작성자러어어뷰우우 | 작성시간 26.06.13 잼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업있냐고 물어보는거 왜케 웃겨요ㅋㅋㅋㅋㅋ 존멋이다ㅠㅠ
  • 작성자12월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못지않게 잘 잡는데 당근 부업 뛸까봐요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 작성시간 26.06.13 부럽다ㅜㅜ 벌레때매 혼자 못살아요 저는..
  • 작성자누룽 | 작성시간 26.06.13 하 진짜 제일 부러운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