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유머]개를 너무 당연하게 사람 취급 하는 게 항상 웃김 강아지한테 "가서 누나 일어나라고 해라" 이런 거ㅋㅋㅋㅋ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67,869 목록 댓글 7

출처 :https://x.com/xlqptdudn/status/206520106577210209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13 아앙 ㅠㅠㅠㅠ 일화만 봐도 귀엽..
  • 작성자냥냥멍멍 | 작성시간 26.06.14 근데 강아지들 진짜 다 알아들어요ㅋㅋㅋ
  • 작성자solitary | 작성시간 26.06.14 똑똑이들 귀여워ㅜㅜ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15 귀여워어ㅠㅠ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진짜 깨우러 온다고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