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를 너무 당연하게 사람 취급 하는 게 항상 웃김 강아지한테 "가서 누나 일어나라고 해라" 이런 거ㅋㅋㅋㅋ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67,86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xlqptdudn/status/206520106577210209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티버니포니 | 작성시간 26.06.13 아앙 ㅠㅠㅠㅠ 일화만 봐도 귀엽.. 작성자냥냥멍멍 | 작성시간 26.06.14 근데 강아지들 진짜 다 알아들어요ㅋㅋㅋ 작성자solitary | 작성시간 26.06.14 똑똑이들 귀여워ㅜㅜ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15 귀여워어ㅠㅠ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진짜 깨우러 온다고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