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14 그게 접니다🙋♀️
유니폼도 샀었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해피바나나 작성시간 26.06.14 김남일 전에 황선홍이 있었죠 ㅋㅋㅋㅋ잘생긴데다 축구도 잘해서 어릴때부터 좋아했어요. 유상철 선수도 어린 맘에 되게 멋있어서 좋아했는데...
-
작성자뿅뿅뿅뿅Q 작성시간 26.06.14 저도 황선홍선수 좋아했는데 추억돋네요
-
작성자Green Grape 작성시간 26.06.15 듬직한느낌
-
작성자오정세 작성시간 26.06.16 황선홍 사랑했어요
안정환은 부산대우때 사랑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