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사회]여자 혼자 아무 도움 없이 출산해 애가 죽으면 징역 15년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2,217 목록 댓글 27

출처 : https://x.com/lrfhxe/status/2065305663962800604?s=46




https://x.com/imaum0217/status/2065587773751414883?s=46




https://x.com/uww789/status/206571322081662986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옐로우그린 | 작성시간 26.06.14 어이없어 미친 판사남 새끼들
  • 작성자020318 | 작성시간 26.06.14 생부는?? 병원비도 들고튄 새끼 왜 안잡냐구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4 판사새끼들이 제일 문제 ..극혐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4 ㅅㅂ 한남국가
  • 작성자나는나 | 작성시간 26.06.14 생부ㅅㄲ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