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여자 혼자 아무 도움 없이 출산해 애가 죽으면 징역 15년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2,218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x.com/lrfhxe/status/2065305663962800604?s=46X의 외눈박이마을의두눈박이님(@lrfhxe)모텔서 낳은 신생아 세면대 방치해 숨지게 한 친모, 징역 15년 구형 낙태 알아본다고 아이 생부가 돈 달라고 했는데 생부가 돈 가지고 도망감 ㅆr튀충๐ㅣㄴr 잡ටㅏ 사람 죽여도 7년밖에 안주면x.comhttps://x.com/imaum0217/status/2065587773751414883?s=46X의 지뇽뇽의 사회심리학 이야기님(@imaum0217)출산 직후에 출혈도 엄청 나고 통증에 쇼크상태처럼 정신이 멍해지는데.. 고의로 뭘 할 상황 자체가 안 됨. 특히 혼자 아무 도움 없이 출산한 여성한테 저러는건 마치 교통사고 당한 사람한테 왜x.comhttps://x.com/uww789/status/2065713220816629868?s=46X의 무님(@uww789)여성이 혼자 아기낳고 애 죽어서 처벌받은 기사를 한두번 본게 아닌데 아무 대책도 안내놓는게 놀라울 따름 적어도 왜 그런지 원인 분석 정도는 할 수 있잖아 친부 어디서 뭐하는지, 병원에는 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옐로우그린 | 작성시간 26.06.14 어이없어 미친 판사남 새끼들 작성자020318 | 작성시간 26.06.14 생부는?? 병원비도 들고튄 새끼 왜 안잡냐구요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4 판사새끼들이 제일 문제 ..극혐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4 ㅅㅂ 한남국가 작성자나는나 | 작성시간 26.06.14 생부ㅅㄲ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