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이 각도의 그로구가 너무 귀여움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6,798 목록 댓글 9

출처 :https://x.com/i/status/2065422333008097737





+소리 필수인 뽀압 뽀압
https://x.com/lindo_ob/status/2064354879980835283?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4 그로구..사랑해ㅠㅠㅠㅠㅠ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4 딱 아가 각도
  • 작성자묘인 | 작성시간 26.06.14 앙다문 입술이 너무 귀여워여ㅠㅠ
  • 작성자삐빅 | 작성시간 26.06.14 아기가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