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잠실 올공에 이승만 등장 ㅋ

작성자작은별|작성시간26.06.14|조회수2,140 목록 댓글 13




https://x.com/korea_gookmin/status/2065980369011351557?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퐁팡 | 작성시간 26.06.14 이래놓고 일반시민들이 하는 시위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2찍 극우 시위~ 더 티내주세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 능지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4 말쎄다 증맬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두야
  • 작성자Luke Thompson | 작성시간 26.06.15 부정신거 그 자체 좆승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