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바나나 작성시간 26.06.15 오...
-
작성자hoohoohoo__ 작성시간 26.06.15 오? 생각보다 후하네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5 개봉날 봤는데 저도 저 정도 별점 줍니다ㅋㅋ 전 꽤 재밌었어요!스필버그 영화는 하나의 쟝르예요 그 쟝르를 이해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후할 수 밖에 없어요ㅋㅋ 아니라면? 실망할 영화고요~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5 저는 올해 본 영화 중 제일 좋았어요. 메세지도 좋았고 영화도 재밌었어요. 근데 호불호 쎄게 갈려서 실망한 사람도 이해해요.
-
작성자너무춥다 작성시간 26.06.15 진짜 별로였는데 신기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