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이동진 평론가의 <디스클로저 데이> 한 줄 평과 별점.jpg

작성자Florence Pugh|작성시간26.06.15|조회수944 목록 댓글 6

출처 : 왓챠피디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바나나 | 작성시간 26.06.15 오...
  • 작성자hoohoohoo__ | 작성시간 26.06.15 오? 생각보다 후하네요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5 개봉날 봤는데 저도 저 정도 별점 줍니다ㅋㅋ 전 꽤 재밌었어요!스필버그 영화는 하나의 쟝르예요 그 쟝르를 이해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후할 수 밖에 없어요ㅋㅋ 아니라면? 실망할 영화고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올해 본 영화 중 제일 좋았어요. 메세지도 좋았고 영화도 재밌었어요. 근데 호불호 쎄게 갈려서 실망한 사람도 이해해요.
  •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별로였는데 신기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