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부성을 “축복”이라고 선전하는 문구 본 적 있는지.twt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7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x.com/trytobenicetho_/status/2066719048885580055?s=46https://x.com/senga118/status/2066772026443108451?s=46X의 센 Bake님(@senga118)근데 남자한테 부성은 “축복”, 결혼은 “사랑”, 여성은 “동반자”라고 선전하는 문구는 거의 본 적이 없음 한쪽 성별한테만 결혼에 대한 회유와 설득이 필요하다는 게 무슨 뜻일까ㅋㅋx.comhttps://x.com/gimgippeum91519/status/2066819331271635436?s=46X의 프레야님(@gimgippeum91519)@senga118 그렇게 선전하는데 연애소설은 엄청 낮잡게 보는건 어느장단에 맞쳐야 할지 모르겠어요.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모성애를 무슨 대단한것처럼 묘사하는거 극혐합니다 그냥 모든 개체가 유전자에 지닌 종족번식의 본능일뿐, 성스럽고 아름답고 이런 허울을 씌우는것에 반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