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케톡: 중소돌 지원해주는거 왜 저리 난리인 건지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515 목록 댓글 0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47206986


중소기획사 10곳에 연간 최대 3억 원씩 지원한다는 소식이 뜨고 트위터가 개지랄이 났는데 (굳이 안 가져오겠음 트위터에 중소만 검색해도 나옴)



다들 당혹스러워하는 중...
늘 하던 건데 ㄹㅇ... 하여튼 아이돌만 붙으면 난리치는 사람들 많은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