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정치]장동혁, 단식·선관위 사태 대응 여파로 병원 입원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8|조회수505 목록 댓글 9

출처 : https://naver.me/xbKxpzwf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과로로 인해 병원을 찾았다가 의료진의 권고 하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장 대표 측은 이날 장 대표가 단식과 지방선거 지역 유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태 현장 대응 등으로 피로가 누적돼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다가 의료진 권고로 입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대표는 지난 1월 통일교·공천헌금 '쌍특검' 입법을 요구하며 8일 동안 단식 투쟁을 진행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8 연약한것
  • 작성자아이스커피 | 작성시간 26.06.18 볼때기 살찐거봐선 안쓰러질거같은데요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18 그냥 안보였으면.... 병원에서 나오지마라
  • 작성자우주패스 | 작성시간 26.06.18 아이구 아프시니까 연임하게 해줘라 줘
  • 작성자nct도영 | 작성시간 26.06.18 안되는데 오래해먹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