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xbKxpzwf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과로로 인해 병원을 찾았다가 의료진의 권고 하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장 대표 측은 이날 장 대표가 단식과 지방선거 지역 유세,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태 현장 대응 등으로 피로가 누적돼 병원 응급실을 방문했다가 의료진 권고로 입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 대표는 지난 1월 통일교·공천헌금 '쌍특검' 입법을 요구하며 8일 동안 단식 투쟁을 진행했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