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스포츠]한국이 조 1위했으면 가게됐을 경기장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34,162 목록 댓글 5

출처 :https://newduck.net/plaza/126012660



2위면 LA로 감
오히려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래성 | 작성시간 26.06.19 와 상상만으로도 숨 차요
  • 작성자코끼리땃쥐 | 작성시간 26.06.19 와 저 고도에서 축구가 돼요???? 아니 되니까 경기장이 있겠지만 와.....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19 백두산 천지..? ㄷㄷ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9 어우 보기만 해도 숨 차는데..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9 와우..2위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