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이 조 1위했으면 가게됐을 경기장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34,16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ewduck.net/plaza/1260126602위면 LA로 감오히려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래성 | 작성시간 26.06.19 와 상상만으로도 숨 차요 작성자코끼리땃쥐 | 작성시간 26.06.19 와 저 고도에서 축구가 돼요???? 아니 되니까 경기장이 있겠지만 와.....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19 백두산 천지..? ㄷㄷ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9 어우 보기만 해도 숨 차는데..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9 와우..2위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