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사회]집에 남자 들여 남자랑 애 수발 들고 싶지 않다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2,931 목록 댓글 5

출처 : 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집 안사도 독립하니까 걍 이렇게 혼자 살다 죽을래용
  • 작성자내주머니는맑고강풍 | 작성시간 26.06.19 집 없어도 남자 수발드는 노예로 사느니 자유롭게 살래요
  • 작성자될놈될 | 작성시간 26.06.19 222 집있으나 없으나 수발은 들고싶지 않습니다. 참고로 전 집 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20 수발을 왜 들어욤 ㅠㅠ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20 그럼요 지금 키링남 데리도 놀까 도 고민하는 한남 일 뿐인데 걔네를 뭐하러 수발 들어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