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유머]아기레 감독이 경기장에서 이강인에게 했던 말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2,551 목록 댓글 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897358


사진 누르면 링크 이동


멕시코 선수한테 전술지시 하려고 불렀는데 전술지시 엿들으려고 멕시코 선수보다 먼저 도착한 이강인과 ‘오지마라, 걷어찰 것‘, ‘염색 마음에 안든다‘라고 한 아기레 감독



+

아기레가 이강인 마요르카 시절 2년 동안 지도함



++
감독님한테 한마디? 업서용 상대방인데용 머
https://x.com/aboutkangin/status/2065301153919955020?t=VFvTbxGvdDLUjDF_Q6rv1g&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0 아기레 감독 한국 아들 걷어찬대ㅋㅋㅋㅋㅋㅋㅋ 아들 강하게 키우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캉진리 | 작성시간 26.06.19 둘이 결이 잘 맞나봐요ㅋㅋㅋㅋㅋ 작년 멕시코 평가전 때도 서로 장난치고 농담도 잘하더라고요ㅋㅋㅋㅋ
  • 작성자고아라 | 작성시간 26.06.20 옆에 멕시코선수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