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대기업도 220억 없어서 부도 나게 생겼는데 배우는 탈세로 200억이라니 인간적으로 배우들이 돈모아서 사줘라

작성자태향촌고추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1,992 목록 댓글 3

출처 :https://x.com/yankinekoze/status/2067800926707228829?s=46&t=1xMuzUvKZB-ZlvcIn80nh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dhabits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거기서 다 돈 벌고 살았을텐데ㅎ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0 1.1은우..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0 1은우 부가세 대단하다 진짜(n)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