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발주를 잘못넣은 영양사 대참사 작성자모두가행복하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8,68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더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대문 제니세요? | 작성시간 26.06.20 오히려좋아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20 집에 싸가서 엽떡과함께 z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20 이거발주잘못된거아니래요!!!!다른데서봤어요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좋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